티스토리 뷰

아이 키우시는 부모님은 대부분 다 안다는 헤이지니 강혜진씨! 인원수 제한된 팬미팅에서 이영애씨 가족도 참여했다고 알려지면서 그녀의 위엄(?)이 대단하다는 것을 이제는 모두가 알게되었는데요. 아직도 창창한 나이일꺼 같은 헤이지니 강혜진 나이는 아직도 28세 라고 합니다. 그래서 1989년 생이고요. 놀랍지 않나요? 앞으로 무지하게 기대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입니다.

2016년 유튜브 누적 조회수와 광고 수익 1위를 차지했었고요. 현재 구독자가 무려 97만명이나 된다고 합니다. 입이 딱 벌어지네요! 헤이지니 수입은 연매출 20억정도 된다고 하는데 이햐~ 그야말로 움직이는 기업이 따로 없습니다. 오빠인 강민석(럭키강이)과 함께 채널을 꾸려가고 있다고 하네요.

강혜진씨를 보면 참 정성스럽게 노력한다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이미 유명인이 되었지만 겸손하게 자신의 분야를 확장해 가고 있는데요. 옛날에는 뽀미언니가 어린이들을 이끄는 리더였다고 하면 이제는 단연코 헤이지니 강혜진씨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18 영향력 30인에도 뽑혔다고 하는데 기대가 계속 커지네요.




혼잡하고 저질스러운 컨텐츠가 판치는 유튜브 영상 세계에서 정제된 그리고 아이들의 정서를 잘 풀어주는 좋은 컨텐츠를 만들어 주시기를 바래봅니다. 캐리언니, 아니 헤이지니 화이팅!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