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김현중 공식입장 '결혼은 아니다!'

꿍꿍이 blog오리진 2015. 2. 24. 02:56

김현중 공식입장 '결혼은 아니다!'

 


가수이자 배우인, 김현중이 전 여자친구의 임신과 결혼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소속사 키이스트는 22일 “(전 여자친구) 최모 씨와의 폭행 사건에 대해서는 작년 9월 합의가 이뤄졌고 이후 최모 씨와 만남을 가진 것은 맞지만 연말에 서로 합의하에 헤어지기로 했다”면서 “그 후 1월 초 최모 씨가 김현중에게 임신했음을 알려왔다”고 전했다.

   이어 “김현중과 그의 부모는 최모 씨와 그녀의 부모에게 수차례 임신 여부와 임산부의 건강 상태 확인을 위해 병원과 의사를 통한 진찰을 요청했으나, 최모 씨 측은 이를 거부했고 이후 연락이 되고 있지 않은 상태”라고 밝혔고 또한 김현중 소속사는 “김현중 씨는 최모 씨의 임신 사실이 확인이 되는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을 지겠다고 전해왔다”며 “양가 부모가 만나서 결혼에 대한 얘기가 오가고 있다는 기사는 사실무근이다.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일방적인 주장에 대한 확대 해석 및 추측성 기사에 대해 자제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앞서 한 매체는 김현중이 2살 연상인 전 여자친구 A 씨와 재결합 했고, A 씨가 현재 임신 10주째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을 잘 아는 측근이 "최 씨와 김현중이 원만히 재결합했다"며 "현재 최 씨는 임신 10주로, 곧 4개월에 접어든다"고 밝혔다.

   김현중의 측근은 "형사 고소 이후 김현중이 최 씨에게 진심 어린 사과로 화해했고, 다시 만남을 시작했다"며 "김현중이 군입대를 앞두고 있어 고민이고, 양가가 현재 결혼 및 아이 문제에 대해 진지하게 논의 중"이라고 덧붙였다.

참으로 실마리를 찾기 힘든 상태에 봉착한 것 같다. 정답은 양자간에 원만한 합의 뿐만 아니라 서로를 존중해주는 것에서 부터 해결을 해나갈수 있지 않을까 싶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