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골 영상 보기] '기성용 5호골'에 '젖병 세리모니'! 

한혜진 임신까지! 경사났네~ 


영국 프리미어리그 스완지시티의 기성용이 시즌 5호골을 성공시키며 이유있는 젖병 세리모니를 선보였다. 


 기성용은 22일(한국시각)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6라운드 스완지시티 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기에서 시즌 5호이자 경기의 판도를 뒤집은 동점골을 터트렸다. 기성용은 아크 왼쪽에서 올라온 크로스를 골로 연결시키며 감격스런 순간을 맞이했다. 기성용은 동점골을 터트린 직후 오른손 엄지손가락을 입에 문 듯한 포즈를 취하며 그라운드를 이곳저곳 뛰어다녔다. 마치 젖병을 문 아이처럼 천진난만하고 애교가 담긴 세리모니였다.

  이날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한혜진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관계자는 "한혜진이 임신 한 것이 맞다. 임신 초기 단계다. 축하할 일이다"고 밝혔다. 또 다수 매체는 "지난해 7월 임신설이 한 차례 불거졌을 땐 사실이 아니었고, 최근 임신한 게 맞다"며 소속사 관계자의 입장을 전했다.

   한편, 기성용의 이번 골은  박지성 선수가 작성한 한국 선수 프리미어리그 한 시즌 최다 골의 타이기록이기도 하다.

    한혜진, 임신, 기성용, 골, 젖병, 세리모니, 한혜진 임신, 기성용 골, 동점골, 한혜진 임신, 기성용 골, 젖병 세리모니, 한혜진 임신 기성용 골 1년 7개월 만의 임신 한혜진 임신 기성용 골 

기성용 시즌 5호골 영상 보기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